Comments by "عبدالله" (@user-kj8yl6sn2z) on "이스라엘을 신경 쓰게 만든 헤즈볼라는 어떤 단체인가?" video.
-
레바논은 프랑스 식민 지배 이후 메이살룬 전투에서 아랍군을 물리치고 레반트에서 빼앗은 조각이다.
레바논 국가를 건국한 이유는 기독교인이 많기 때문이며, 프랑스는 자신과 동맹을 맺어 중동에서 프랑스의 영향력과 세력을 만들고자 한다.
레바논 수니파는 프랑스군이 레바논을 떠나는 조건으로 레바논 국가를 건설할 것을 확신했고, 이는 레바논의 기독교인들이 동의한 것입니다. 특히 아랍인들이 전투에서 패하고 아랍 국가들을 통일하려는 아랍의 꿈이 무너졌기 때문입니다. 영국과 프랑스가 아랍에 대항하여 음모를 꾸민 이후.
따라서 레바논은 레바논의 기독교인과 이슬람교도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레바논의 기독교인들이 정치적 다수로 정부를 통제할 수 있고, 그 대가로 레바논 수니파가 레바논에서 프랑스 식민주의를 몰아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팔레스타인과 레바논은 영국과 프랑스의 식민통치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항상 정치적으로 격동적이다.
아랍인들이 자신들을 억압하던 오스만 술탄국을 몰아내기 위해 아라비아반도와 레반트에서 연합했을 때, 그들은 프랑스와 영국의 식민주의와 함께 새로운 재앙을 경험했다. 따라서 Sais-Picot 프로젝트는 아랍 세계에서 가장 큰 재앙이었습니다.
헤즈볼라는 이란 지도자에게 충성하는 급진적인 시아파 무장 민병대이며 이란으로부터 재정적, 군사적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헤즈볼라는 레바논 정부 내 강력한 정당이자, 국가 내의 국가이다. 즉, 헤즈볼라는 레바논 정부의 승인 없이 시리아, 예멘 등 다른 나라에서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걸프 아랍 국가들은 레바논 정부와 조심스럽게 거래합니다. 레바논 정부의 정치적, 군사적 충성심은 아랍인이 아닌 이란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헤즈볼라의 수니파 아랍 국가들에 대한 적대적인 정책으로 인해 레바논 국민들은 빈곤의 지옥에 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랍 걸프 국가들은 내전 이후 예멘 전쟁 이전까지 레바논 정부와 레바논 국민들의 가장 큰 재정적 지원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레바논 정부가 레바논 헤즈볼라를 정치적, 군사적, 안전하게 통제할 수 없음으로 인해 걸프 아랍 국가들은 레바논 정부에 대한 재정적 지원과 원조 제공을 중단했습니다.
레바논 헤즈볼라는 수니파 아랍 국가들에 적대적이며 이란이 주도하는 시아파 혁명 수출 프로젝트에 동참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란은 이라크 수니파와 시리아 수니파를 상대로 대량 학살과 인종 청소 전쟁을 벌였습니다. 따라서 수니파 아랍 국가들은 이란에 소속된 후티 민병대의 인종청소와 대량 학살로부터 예멘 수니파를 보호하는 데 진지하게 임했습니다.
3